자주묻는질문
어떤 결제 수단을 지원하나요?
웹 내에서는 카드 결제, 휴대폰결제
앱 내에서는 구글 플레이/앱스토어 결제를 지원합니다.
결제했는데 이용이 안 돼요.
결제 후 자동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야 합니다.
혹시 오류가 있다면 앱을 재실행하거나,
로그인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.
여전히 문제가 있으면 1:1 문의로 도와드릴게요.
결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안드로이드: 구글 플레이스토어 > 메뉴 > 구독 또는 결제 내역
아이폰: 설정 > Apple ID > 구독 또는 구매 내역
또는 앱 내 [마이페이지 > 결제 내역]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환불은 어떻게 요청하나요?
앱스토어/구글플레이 결제:
해당 마켓을 통해 직접 환불 신청하셔야 합니다.
카드·간편결제 등 웹 내 결제:
웹 내 [카카오톡 채널이나 채널톡] 통해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.
환불은 언제 처리되나요?
결제 수단에 따라 다릅니다:
구글/애플 스토어: 보통 3~7일 내
카드/휴대폰 결제: 환불 승인 후 영업일 기준 3~5일 내
단순 변심도 환불이 되나요?
구독 중인 상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!
[모바일 앨범 정기 구독]
✔️ 콘텐츠를 열람하지 않은 경우 (앨범 보기 및 앨범 제작)
· 구독 결제 후, 미 사용 시 7일 이내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,
결제 후 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결정되며, 관리 메뉴
(마이페이지 → 구독관리)를 통해 직접 구독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✔️ 콘텐츠를 열람한 경우(앨범 보기 및 앨범 제작)
✅ 월 정기 구독
7일 경과 후에는 수수료를 공제한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.
· 환불 시 환불액 :
결제금액 - (결제금액 X (경과일수 / 전체 이용기간)) - 수수료(환불 대상 상품 결제 금액의 10%)
구독 취소 시 구독 권한은 바로 종료됩니다.
자세한 확인을 위해 채널톡이나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 주세요.
📌 단, 웹 홈페이지가 아닌 앱 스토어와 구글 스토어를 통해 결제한 경우,
각 스토어의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.
환불이 필요한 경우 각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